본문 바로가기
공공기관

남양주시 장애인 체육회 '노쇼 논란' 휩싸여, 장애인체육회 회장은 남양주시장, 남양주시장과 윤석열 대통령은?

by 매일버스 2024. 5. 7.
728x90
반응형

남양주시, 남양주시 장애인 체육회가 주최한 최근 행사에서 발생한 노쇼 사태가 논란의 중심에 서 있다. 지난 주말, 지역 내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다수 참가자의 불참으로 인해 예정된 일정이 큰 차질을 빚었다.

 

 

노쇼

외식업, 여행, 항공, 호텔, 공연 등에서 고객이 예약을 하고 예약취소를 하지 않은 채 예약 시간에 나타나지 않는 것을 의미

 

 

행사를 주최한 남양주시 장애인 체육회는 사전 등록을 마친 참가자들에게 여러 차례 참석을 당부했으나, 실제 행사 당일에는 예상 참가자 중 상당수가 불참, 이에 따라 여러 세션과 경기가 취소되거나 축소되어 진행됐다.

 

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사태로 인해 장애인 선수들의 경기 기회가 축소되었고, 많은 자원봉사자와 스태프의 노력이 헛되게 됐다"며 실망감을 표했다. 또한, "노쇼 문제는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계속될 경우 장기적으로 장애인 체육 행사의 질과 규모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남양주시 장애인 체육회는 앞으로 노쇼 방지를 위해 사전에 참가 의사를 명확히 하고, 불참 시 패널티를 부과하는 등의 조치를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논란 속에서도 체육회는 장애인 선수들의 체육 활동 지원과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임을 강조했다.

 

결국, 남양주시 장애인체육회 사과문 발표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 조직도

회장 주광덕

체육회 회장직은, 남양주시장이 맡음!

 

 

윤석열 대통령과 한때 최측근이었던, 윤석열 사업연수원 동기!

 

 

 

노쇼 하지 맙시다!

노쇼

728x90
반응형

댓글